로고

남양주시 ㈜효덕산업-도곡1구역 재개발조합, 지역 사회 위한 나눔 실천

‘와부읍에 이어지는 기부 활동’

박재만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1/06/17 [11:54]

남양주시 ㈜효덕산업-도곡1구역 재개발조합, 지역 사회 위한 나눔 실천

‘와부읍에 이어지는 기부 활동’

박재만 대표기자 | 입력 : 2021/06/17 [11:54]

 

남양주시 ㈜효덕산업-도곡1구역 재개발조합, 지역 사회 위한 나눔 실천


[JM저널=박재만 대표기자] 남양주시 다산동에 소재한 도장 공사 업체 ㈜효덕산업(대표 심주영)과 도곡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지난 16일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금 총 4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함께했다.

이날 기부된 후원금은 남양주시복지재단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금으로 지정 기탁된 후 기부 취지에 맞게 관내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효덕산업 심주영 대표는 “작은 정성의 기부이지만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도울 기회가 생긴다면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영섭 도곡1구역 재개발조합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을 함께 이겨 내자는 마음에 후원금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후원을 해 주신 심주영 대표님과 심영섭 조합장님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에게 그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협의체도 노력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또한, 심원철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통 큰 기부로 뜻깊은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신 심주영 대표님과 심영섭 조합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적절히 지원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정한 참 언론의식 을 바탕으로 정론직필. 촌철살인의 언론정신으로 열과 성을 다하고자 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