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함양군 병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박정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1:37]

함양군 병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박정애 기자 | 입력 : 2021/07/22 [11:37]


[JM저널=박정애 기자] 함양군 병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오전 10시 병곡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제1차 정기회의를 가졌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리와 전염병 감염예방을 위해 미루어 왔던 병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모임을 바쁜 영농철이 끝나고 편안한 마음으로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회의에는 읍면지역사회협의체 활성화 지원사업과 관내 식당(복성각)과의 나눔 협약에 따라 추진하고 있는 ‘자장면데이’, 각 여성단체에서 추진하는 ‘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사업’의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해서도 서로 논의 하였다.

박정영 민간위원장은 “그동안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마을복지 향상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본인의 역할을 충실히 해준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병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공동위원장인 김연옥 병곡면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에 지역주민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병곡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외계층 없는 병곡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많은 사회갈등 문제의 원인이 ‘소통의 부재’에 있었음을 인식할 때, 조금 늦더라도 서로 소통하며 한 걸음씩 함께 나아가는 사회공동의 선 추구는 ‘풀뿌리 저널리즘’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JM저널의 본 기자는 ‘열 사람의 한 걸음’의 소중함을 항상 가슴 속에 새겨 진정 언론다운 언론인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