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천시 용현면 소재, 박중군 ㈜티에스산업 대표 에어컨 기부 및 설치 봉사활동 펼쳐

박정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1:33]

사천시 용현면 소재, 박중군 ㈜티에스산업 대표 에어컨 기부 및 설치 봉사활동 펼쳐

박정애 기자 | 입력 : 2021/07/22 [11:33]


[JM저널=박정애 기자] 사천시가 용현면에 소재한 ㈜티에스산업이 지난 21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저소득 홀로 사는 어르신 가정에 에어컨을 무상으로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박중군 대표는 자비로 에어컨을 구입한 뒤 홀로 사는 저소득 어르신 가정에 무상으로 설치하는 등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시원한 선행을 펼쳤다.

박 대표는 지난 2019년에도 어려운 계층 4세대에 자비로 에어컨을 기부하고 무료로 설치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선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내년부터는 매년 저소득계층 3세대에 에어컨을 무상으로 기부 및 설치하기로 하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면서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중군 대표는“ 연일 계속 되는 무더위 속에서 어르신이 시원한 에어컨 바람으로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은 사회갈등 문제의 원인이 ‘소통의 부재’에 있었음을 인식할 때, 조금 늦더라도 서로 소통하며 한 걸음씩 함께 나아가는 사회공동의 선 추구는 ‘풀뿌리 저널리즘’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JM저널의 본 기자는 ‘열 사람의 한 걸음’의 소중함을 항상 가슴 속에 새겨 진정 언론다운 언론인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