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밀양시국궁장, 여름밤 한지 갓등 만들기 체험 진행

박정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1:34]

밀양시국궁장, 여름밤 한지 갓등 만들기 체험 진행

박정애 기자 | 입력 : 2021/07/22 [11:34]


[JM저널=박정애 기자]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밀양시국궁장에서 계절프로그램인 ‘여름밤 한지 갓등 만들기 체험’을 진행 중이다.

‘여름밤 한지 갓등 만들기 체험’은 단 하나뿐인 나만의 한지 갓등을 만들 수 있어 올 여름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코로나 속 누적된 스트레스 해소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힐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체험은 7 ~ 8월 1, 3번째 토, 일요일 19시부터 21시까지 총 8회차로 진행된다.

현재 전 회차 접수가 마감되었으나, 8월 중 회차를 늘려 추가 접수를 받을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참고하길 바란다.

체험비는 1인당 5,000원이며, 체험신청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체험후기는 밀양시시설관리공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밀양시국궁장또는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체육복지2팀로 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병희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와 여름철 더위로 인해 힘들고 지친 날을 보내고 있을 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특별한 추억도 쌓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밀양시국궁장은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많은 사회갈등 문제의 원인이 ‘소통의 부재’에 있었음을 인식할 때, 조금 늦더라도 서로 소통하며 한 걸음씩 함께 나아가는 사회공동의 선 추구는 ‘풀뿌리 저널리즘’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JM저널의 본 기자는 ‘열 사람의 한 걸음’의 소중함을 항상 가슴 속에 새겨 진정 언론다운 언론인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