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21일 신임 정광석 회장은 취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봉사” 다짐

박정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1:38]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21일 신임 정광석 회장은 취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봉사” 다짐

박정애 기자 | 입력 : 2021/07/22 [11:38]


[JM저널=박정애 기자]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21일 오후 안의면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어 김윤택 초대 회장의 뒤를 이어 정광석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군수를 비롯하여 강길현 국제라이온스 355-E 지구 신임총재, 황태진 군의회 의장, 김재웅 도의원, 지구 클럽 임원, 스폰서 로타리클럽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신임 정광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19년 10월 창립부터 지금까지 화림라이온스클럽을 훌륭하게 이끌어주신 김윤택 회장님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맡은 임기동안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 클럽의 모토를 거울삼아 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봉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군수는 축사에서 “화림라이온스클럽은 창립 후 2년이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지역 곳곳을 누비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펼쳐 온 덕분에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 하였다.”면서 “새로 취임하시는 정광석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화림라이온스클럽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정광석 회장과 함께 함양화림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갈 임원진들은 제1부회장 이명식, 제2부회장 김기종, 제3부회장 이영철, 총무 김창덕, 재무 박종점, L.T 한일수, T.T 박종수, 회원위원장 이동하, 감사 박동준, 강인익으로 구성되어 클럽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화림라이온스클럽은 평소 취약계층 위물품 전달,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비롯하여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많은 사회갈등 문제의 원인이 ‘소통의 부재’에 있었음을 인식할 때, 조금 늦더라도 서로 소통하며 한 걸음씩 함께 나아가는 사회공동의 선 추구는 ‘풀뿌리 저널리즘’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JM저널의 본 기자는 ‘열 사람의 한 걸음’의 소중함을 항상 가슴 속에 새겨 진정 언론다운 언론인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