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의령군 귀농·귀촌인 대상 수기 공모전 실시

“여러분의 귀농·귀촌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박정애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1:03]

의령군 귀농·귀촌인 대상 수기 공모전 실시

“여러분의 귀농·귀촌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박정애 기자 | 입력 : 2021/07/22 [11:03]

의령군 귀농·귀촌인 대상 수기 공모전 실시


[JM저널=박정애 기자] 경남 의령군은 관내 귀농ㆍ귀촌인을 대상으로 7월 26일부터 수기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령, 성별, 이주기간 제한 없이 관내 귀농ㆍ귀촌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은 귀농·귀촌인의 다양한 삶의 모습과 직접 몸으로 체득한 이야기를 귀농·귀촌희망 도시민에게 공유하고 귀농귀촌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은 대상 1명, 최우수 1명, 우수 3명, 장려 6명으로 전체 11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며, 수상작은 의령군 귀농귀촌 사례집에 실릴 예정이다.

신청기한은 8월 25일까지로 귀농귀촌 과정, 귀농귀촌을 결심하게 된 이유, 귀농귀촌 성공 및 실패 사례 등을 주제로 A4용지 3~4장 내외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귀농·귀촌인은 의령군 홈페이지의 귀농귀촌 새소식 게시판에서 작품분량과 제출규격을 확인이 가능하며, 수기 원고를 제출하기 위한 신청서를 받을 수 있으며, 방문, 메일, 우편의 방법으로 신청 가능하다.

귀농귀촌 수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농업기술과 귀농귀촌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많은 사회갈등 문제의 원인이 ‘소통의 부재’에 있었음을 인식할 때, 조금 늦더라도 서로 소통하며 한 걸음씩 함께 나아가는 사회공동의 선 추구는 ‘풀뿌리 저널리즘’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JM저널의 본 기자는 ‘열 사람의 한 걸음’의 소중함을 항상 가슴 속에 새겨 진정 언론다운 언론인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