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동우 제주시장, 조천읍 농업회사법인 몬트락(주) 방문

새로운 시책 개발과 다방면의 활로 개척 등 마육산업 활성화 위해 노력할 것

노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1/07/21 [15:22]

안동우 제주시장, 조천읍 농업회사법인 몬트락(주) 방문

새로운 시책 개발과 다방면의 활로 개척 등 마육산업 활성화 위해 노력할 것

노영찬 기자 | 입력 : 2021/07/21 [15:22]


[JM저널=노영찬 기자] 안동우 제주시장은 7월 20일 조천읍 선흘리 소재 ‘농업회사법인 몬트락 주식회사 육가공공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안 시장은 제주 마육산업 분야의 인프라 확대와 관련한 동향을 확인하고 농가의 애로사항을 듣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

‘농업회사법인 몬트락 주식회사’는 지난 2012년에 설립한 법인으로 2013년에 육가공공장을 오픈한 이후 식육포장처리업, 축산물판매업, 식육즉석판매가공업 및 말고기 신선육 및 햄, 소세지 등 가공품 판매 등의 영업을 하고 있다.

특히 2013년부터 현재까지 ‘친환경 축산물 취급자 인증’ 및 ‘HACCP인증’을 받아 운영 중이며, 2017년부터는 ‘제주 우수제품 품질인증 (JQ인증)’을 받아 축산물을 포장·생산하고 있다.

또한 현재 수도권에 ‘제주 몬트락’으로 8개의 체인점을 운영 중이다.

안 시장은 “제주 마육산업 분야의 인프라 확대 및 블루오션 시장 개척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여주시는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제주시에서도 새로운 시책을 개발하고 다방면의 활로를 개척하는 등 마육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는 올해 『말 연관산업 인프라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육가공공장 창고 및 냉동설비를 신축하고, 가공제품 기계설비에 총사업비 7억 4천 9백만원(국비 183, 지방비 183, 자담 383)을 지원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