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철원군축제위원회, 어린이 그림그리기·군장병 편지쓰기 공모전 개최

유환욱 기자 | 기사입력 2021/07/21 [10:39]

철원군축제위원회, 어린이 그림그리기·군장병 편지쓰기 공모전 개최

유환욱 기자 | 입력 : 2021/07/21 [10:39]


[JM저널=유환욱 기자] 철원군축제위원회는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공모전’과 ‘군장병 편지쓰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공모전’과 ‘군장병 편지쓰기 공모전’은 2021 철원 화강 다슬기 축제 리마인드 이벤트의 비대면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공모전’은 여름과 다슬기축제의 추억을 주제로 하며 전국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7월 26일부터 8월 27일까지 철원군축제위원회 카카오톡 채널로 작품을 접수하면 되고,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공모전’은 최우수 10명을 비롯해 입상자들에게 바비큐세트, 파프리카&토마토 세트, 오대쌀 등 농·특산물을 시상한다.

‘군장병 편지쓰기 공모전‘은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편지 및 안부 인사를 주제로 하며 철원 주둔 군 장병을 대상으로 하며, 7월 26일부터 8월 27일까지 철원군축제위원회 홈페이지에 편지를 접수하면 된다.

‘군장병 편지쓰기 공모전’은 최우수 10명을 비롯해 입상자들에게 바비큐세트, 파프리카&토마토 세트, 오대쌀 등 농·특산물을 시상한다.

한편, ‘2021 전국 칼군무 경연대회’는 10명 이상으로 구성된 전국의 아마추어 댄스 팀들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루는 철원 화강 다슬기축제 리마인드 이벤트의 경연 프로그램으로 당초 7월 31일에 본선대회가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잠정 연기됐다.

‘전국 어린이 그림그리기 공모전’과 ‘군장병 편지쓰기 공모전’ 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철원군축제위원회로 연락하면 된다.
세상이 온통 혼란스럽다. 이 밝은 대명천지 문명사회에 눈을 훤히 뜨고도 당해야 하는 야만이 판을 치고 있으니 너무나 혼란스럽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